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하얏트 리젠시 괌 후기 리뷰

by 세계여행 전문가 2024. 6. 1.
728x90
반응형
 
 

목차

1. 하얏트 리젠시 괌 정보

2. 하얏트 리젠시 괌 후기

 

 

하얏트 리젠시 괌 후기 리뷰

정보

  • 주소:1155 Pale San Vitores Road
  • 체크인:3:00 PM
  • 체크아웃:12:00 PM
  • 층수:14층
  • 객실수:450객실
  • 전화:1-671-647-1234

객실

450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비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시설

마사지,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스파에서 럭셔리한 분위기를 맘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5 개의 야외 수영장, 나이트클럽, 무료 워터파크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에 확실히 만족하실 것입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탁아/어린이 돌봄 서비스(요금 별도)도 편의 시설/서비스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닝

이 호텔에는 4 개 레스토랑이 있으며 이중 하나인 Al Dente Ristorante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커피숍/카페에서는 스낵이 제공됩니다. 바/라운지 또는 풀사이드 바에서는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며 하루를 마무리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6:3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

    • 5/2~5/6 어른4명,유아2명과 함께한 괌 여행~ 떠나기전부터 기대많이했는데 정말 즐겁게 놀다왔습니다. 하얏트 객실 상태 정말 깨끗하고 뷰 너무 좋았어요~ 벌써 또 보고싶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조식 짱! 정말 맛있어요. 5살,6살 아들 수영장이랑 바다에서 잘 놀다왔습니다. 내년에 다시 괌 여행 도전해볼께요~
    • 괌 첫 숙소 였는데 외관보다는 안에 들어갔을때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라 기분이 좋더라구요. 객실도 깨끗했고 이용하기 다 편리했어요. 다만 수영장은 신기하게도 늘 바람이 많이 불어 주로 비치에서 많이 놀았어요~ 비치 접근성 너무 좋고 두짓 앞 비치가 넘 예뻐서 좋았어요.
    • 도착했을때 침구에서 곰팡이 냄새가 너무 심각하게 남. 비데고장 조식먹으러 간사이에 지갑에 있는돈 도둑맞았으나 카운터에 이야기해도 킵퍼들이 그런적없다고 이야기 한다며 나몰라라함 욕조에 물이안빠짐 욕조에 모래가 덕지덕지 묻어있음 뷰나 근접성은 좋음
    • 워낙 오래된 호텔이라 레노베이션를 거쳤음에도 노후된 시설이기는 했지만, 아이들과 생활하기에는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수영장이 너무 좋아요. 공간이 넓어 사람이 많아도 붐비지 않고 수질도 깨끗한 편인것 같습니다. 아이들 놀기에 최고였어요 (참고로 저희는 6살 2살 아이들입니다) 방에서 개미로 추정되는 벌레가 테이블위에 계속 출몰해서 좀 찝찝하기는 했어요. 괌은 어디든 벌레 출몰한다고 진작에 들어 놀랄거리는 아니었네요. 저희는 부모님 모시고 간 여행이라 커넥팅 룸사용했는데요, 이방 저방 왔다갔다 아주 편했어요. 헐리우드 베드...
    • 위치나 수영장, 해변은 다 좋았고, 직원들도 친절했지만 청결도가 상상 초월이었다. 침구는 얼룩 & 머리카락은 말할 것도 없고 죽은 벌레도 있어 굉장히 찝찝했고, 화장실이며 바닥 청소는 거의 청소가 안됐다 싶을 정도의 상태였다. 특히, 방에 비치되어 있는 컵은 립스틱 자국이 그대로 남아있어 경악했다. 다시 방문하고 싶진 않을 듯 :(
    • 뷰는 너무 좋습니다 이 사진은 6층의 뷰입니다. 6층으로도 충분히 좋은 뷰가 나오면서 층마다 얼음 이나 정수기가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조식은 특히나 맛있어서 먹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수영장은 한적하며 넓고 슬라이드도 있어서 놀기 좋고 바다도 이어져 있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또 괌을 간다면 또 가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괌을 여행준비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뷰 숙소 수영장 조식 등등 다 만족스러운 호텔 이었습니다. 투몬 시내랑 가까워서 쇼핑하기에도 매우 편리했습니다.
    • 투몬비치가 코앞이고, 시내랑 가까워 걸어서 쇼핑 가능합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아요. 수영장도 괜찮아서 아이들하고 놀기도 좋아요. 그러나 시설은 똑같은데 매년 숙박비가 오른다는게 단점. 어매니티도 없어졌고, 환경보호를 위해서 생수제공도 없어짐. 공용실에서 생수 떠다 먹어야해요
    • 위치도 숙소컨디션도 너무 만족스럽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아이들과만 클럽라운지이용하면 아침저녁 충분했고 수영장풀바도 가격도합리적이며 좋았어요 수영장과 바다도 가까워 놀기좋았고요~~ 뷰도 말할것없이 좋았고 시내와도 가까워 잠시나가기도 넘좋았네요 다음번에 가도 하얏트로 가고싶어요^^
    • 일단 괌에서 어딜가도 가까운곳에 위치한게 제일 장점입니다 수영장도 꽤 좋아요~ 물관리가 잘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방문전에 개미나 바선생나온다는 말이많았는데 저는 못봤어요! 9층이라 그런건지.. 뷰는 역시 이뻤고.. 아쉬운점은 그래도 좀 노후된게 티가난다? 정도인듯이
  • 괌 호텔은 노후된곳이 많아서 이정도면 괜찮다고 생각해요 일단 뷰가 너무 좋고 식당들하고도 가깝고 성수기에 비싼 가격이 좀 부담스럽지만 그거빼고는 만족이예요 아기가 있어서 헐리웃베딩 엘리베이터랑 가까운 룸 높은층 요청해서 편하게 사용했네요 무엇보다 수영장때문에 하얏트 또 올것같아요 수영장 갯수가 많아서 붐비지도 않고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