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여행

롯데 호텔 괌 후기 리뷰

by 세계여행 전문가 2024. 5. 28.
728x90
반응형
 
 

목차

1. 롯데 호텔 괌 정보

2. 롯데 호텔 괌 후기

 

 

롯데 호텔 괌 후기 리뷰 정리

 

롯데 호텔 괌 정보

  • 주소: 185 Gun Beach Road
  • 체크인: 3:00 PM
  • 체크아웃: 12:00 PM
  • 층수:15층
  • 객실수: 222객실
  • 전화: 1-671-646-6811

객실

222개 객실에는 냉장고 및 평면 TV도 갖추어져 있어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딸린 전용 발코니에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지원되며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욕조 및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에는 전신 욕조 및 헤어드라이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시설

2 개의 야외 수영장에 몸을 담그고 쉬거나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의 다른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즐기셔도 좋습니다. 이 호텔에는 이 밖에도 무료 무선 인터넷, 콘시어지 서비스 및 연회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이닝

호텔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커피숍/카페에서는 스낵이 제공됩니다. 풀사이드 바 또는 2 개의 바/라운지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느긋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7: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 호텔 괌 후기

    • 하나투어로 총 4박5일간 이용하였습니다. 체크인 시 베드사이즈 업그레이드를 해주셔사 세 가족 모두 편안하게 이용하였습니다. 롯데호텔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깨끗한 시설과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수영장이었던 것 같아요. 또 4박 내내 조식을 이용하였는데 21개월 아기도 먹을 게 많을 만큼 조식메뉴가 훌륭했습니다. 여행 내내 6번이나 수영장을 이용했음에도 또 가고 싶네요ㅜㅜ 숙소도 디럭스 오션프론트 룸에 고층배정이 되어거 쾌적하고 뷰맛집 잘 누리다 갑니다!!
    • 시설은 좀 되보였으니 방도 넓고 쾌적했어요 한국 여직원을 기다려 체크인했더니 반짜증스럽게 응대해서 넘 기분이 별로더라구요 카바나도 직원이없어서 30분 늦게 이용하고 매니저분이 체크아웃 30분 늦게 해주신다고 했지만 여행일정이 딜레이되었네요 해변 안전가드도 없어서 불안했어요
    • 오션뷰 좋아요 조식 맛있어요. 김치찌개는 신의 한수 같아요.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다른호텔보다 많아요 친절해요 주차는 아쉬워요 / 야외주차장이라 해를 못 피해서 차 내부 온도가 어마어마 합니다.
    • 거실이 있어서 부모님과 여행에 적합했습니다! 다만 한 쪽 화장실이 좁고 냄새가나며 양쪽 화장실이 물이 잘 안빠졌습니다~ 어메니티는 몰튼브라운으로 제공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패밀리룸의 전망은 건물의 낡은 옥상이 보입니다 주방이 있어서 간단하게 먹기편합니다
    • 결혼27주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하였고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 주차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클럽룸으로 예약하여 고층이여서 바다뷰가 정말 예뻤습니다. 테라스에서 보는 석양도 낭만적이었습니다. 리티디안 해변도 조용하고 깨끗해 스노쿨하기 좋아요.
    • 지도상 관광지에서 떨어져보여서 걱정했는데 걸어다닐만큼 가깝고 한국어를 사용할수 있어서 편했다 시설이 엄청 최신은 아니지만 에어컨 및 청결도 괜찮았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뷰도 좋고 바다로 바로 나갈수 있어서 전체적으로 만족한 숙소였다
    • 만족도 높은 호텔 부모님과 4살 조카까지 해서 단체 가족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룸 컨디션은 괌 호텔답게 완전 최신식은 아니지만 넓어서 좋았습니다 조식과 디너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인피니티 풀도 사진찍기 좋아요 룸 클리닝이 좀 늦은 것 빼곤 다 좋았습니다 
    • 또가고싶어요ㅎㅎ 투몬해변가에서 끝에 위치하지만 시내가 워낙 작아서 걸어서 오분이면 티갤러리아 jp스토어 등에 갈수있어요 렌트카 이용시 더 가깝고 주차도 짱편함 ♡ 직원분들 너무친절하고 한국인 직원분도계셔서 든든했어요뷰도 너무좋고 에어컨 실내온도조절도 잘되고 강력한 제습기도 구비되어있어 타호텔에비해 전혀 습하지도않고 쾌적하게 지낼수있었습니다 욕실도 욕조 밖에 하수구가있어서 물바다될 걱정없이 편안했어요ㅋㅋ 다만 호텔이 크다보니 중간 동 아니고 사이드에있는 저렴이 동에 머물렀더니 풀장갈때 멀었어요ㅋㅋㅋ